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친 일상의 위로 아메리카드라마 추천 - 세이렌 시즌1 (10부작)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1:17

    세이렌 시즌 하나.하나 0개를 한 프로 한 프로 하나, 000원 정도의 돈으로 결제하고 보니 아내가 전 프로의 구매로 보는 게 더 쌌다고 잔 sound 하겠습니다.저는 '미드 뭐'라는 그런 예기가 무슨 뜻인지도 모르는 하루, 급박하게 돈을 벌어야 하는 자영업자입니다.방송과 하면"아내가 나쁘지 않는다"다며 함께 보는 것이 전부였고, 도깨비 자체 열혈 사제 같은 것에 열광한 그런 평범한 지금 바로 40세 자신을 바라보는 가장의 입장입니다.다들 그렇겠지만 장사 스트레스, 손님 스트레스 때문에 매일 같이 술 한잔으로 sound를 푸는 게 기대됐는데 어쩌다 이걸 보게 됐는지. 어쨌든, 세이렌을 보게 되었고, 저는 한 편에서 한 편 결제를 하면서 전편을 다 보았습니다.아주 재미있거나 어떤 영화와 같은 절정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치열한 하루를 보내고 나서 야위처럼 시청할 가치가 있는 프로그램이라 이렇게 추천문을 씁니다.인어... 상상만 하고 글로만 읽던 내용인데 정예기답게 잘 포현하더군요.제 감정은 주인공과 진한 그런 사랑도 기대하게 되는 정예기의 좋은 미드 였습니다.커피값을 생각하면 결제를 한번 해봐도 잘 안하기 때문에 한번쯤 재미가 없을 것 같을 때 이 '세이렌 시즌 하나'를 보면 자신감이 많이 생길 것 같습니다.​ 나는 올 시즌 2에 또 즐거움을 찾고 싶다고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