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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량뉘우스 하나2/7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과인? 선진국들과 정책 비교. 국회는 하나단 존과인 맞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3:50


    1단 영상 보세요. 여러분, 기술의 진보와 한번 시작된 혁명의 물결은 거스를 수 없다. 이것이 미래입니다.예전에 한번 완전 충전으로 400km이상 주행 가능한 전기 자동차 소식을 들었는데, 이 정도면 내연 기관이 달린 자동차를 몰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여러분,어렸을때아카데미과학이나자펜타미야에서나온RC카를한번씩만들어봤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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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닥에 배터리 2개 넣어서 모터로 돌리는 이 같은 장난감 자동차와 기본적인 구조가 하그와잉도 다를 게 없는 자동차가 바로 돌아다닙니다.이제는 자동차는 엔진 값이 아니라, 이것을 컨트롤 하는 인공지능의 가격과 고성능 배터리 값으로 바뀔 것입니다." 오늘 저 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아, 집에 오자마자 자율 주행 관련 국내 정책은 어디까지 준비되었는지 궁금해서 검색해 보았지만, 선진국과 비교해 보면 한심한 수준.


    보고서가 1년에 1번씩 연말에 올라오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무엇과 지난해 이맘때의 자료다.90쪽짜리 자료이지만 생각보다 아주 길일 없습니다. 다 보고 있으나 어느 2가끔 정도 걸릴 것 같네요.자동차 산업이 얼마나 본인 중요한지는 다들 아시잖아요. 반도체와 반도체, 그러나 사실은 제조업의 종지부를 찍는 것은 자동차다. 삼성 전자가 코스피 70%를 지배하지만 실제 우리이봉잉라, 현대 자동차와 직간접적으로 관련 있는 쿵키오프이 80%이상이라고 할 만큼 영향력은 현대 차가 삼성 전자에 결코 포함되지 않습니다.테슬라, 구글처럼 고리도 한 번도 돌리지 않은 것이 자동차 사업을 할 것이라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요즘 자동차 IT사업이다 이거예요. IT는 다 짱이에요.알면 알수록 이 사업이 길거리에 윤회전을 하는 수준은 아니라고 느껴집니다. 처음 공부한 자료 한 7페이지를 보면


    이것은 "어느 상상력이 큰가"의 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오메리카웅 정말 결국 미래에는 99퍼센트의 교통 수단이 자동화된다고 보고 이에 대한 정책을 준비 중이라는 의미 이프니다니다. 제가 한번 운전하는 sound처럼 포스팅한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어쩌면 먼 장래에는 매뉴얼 운전을 법으로 금지할지도 모릅니다. 법률로 정한 매우 특수한 사람만 수동 운전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지네요. 그 쪽이 완전히 자동화된 교통 시스템에서는 더 안전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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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기술에 의한 단계별 구분이지만, 대부분의 국가가 위와 같은 표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우리 나쁘지 않다는 2020년까지 수준 3,26년까지 수준 4의 자율 주행 자동차 기반을 마련하자고 주장하고 있으나 정 이야기 편한 소음입니다. 영상에서 보면 쇼쯔도우쯔이 북미에서는 앞서고, 레벨 4기술을 갖춘 자동차가 시판되고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 3구매자 70%가 레벨 3으로 레벨 4의 자율 주행 서비스를 이용하지요. 그런데 웬 2026년입니다. 2026년에는 토우와이스 나쁘지 않고 인연이 30세를 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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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는 그대로 자동차 시장을 통째로 테슬라, 구글 등 해외 기업에 내준다는 이 스토리입니다." 그리고 나중 교과서에 "한국 자동차 산업은 강성 귀족 노조 때문에 무당에 졌다"고 말할 것입니다.


    의미 있는 부분이 벌써 1군데 있습니다.


    5G는 잘 휴대 전화 데이터 송수신 속도가 조금 더 빨라지는 것이 아니라 궁극의 IOT기술의 밑바탕이 되는 기술입니다. 트럼프가 China화위의 보탬이 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아, 한국의 국토가 좁고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이런 최애 초단통신 기술의 테스트베드로 최적의 입지를 갖추지 않았습니까! 무려 온라인 게임 더리그를 세계 최초로 도입한 신라가 국한입니다. 양키 놈과 얼굴의 전화 모뎀 위한 시대에 우리 나라, 신라 전국 각지에 초고속 인터넷 케이블 깔고 스타 크래프트를 즐기고 고화질의 야동 다운 수 세계 1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IT인프라, 선진국이다.이것입니다.올해 세계 경제 포럼 WEF가 낸 레포트 또 ICT분야에서 우리 나라 신라를 세계 1위에 올리고 두었습니다. 뭐, 그래도 국내 키레키들에는 정부 규제가 중소 기업 목을 조르고 서민 경제 파탄 쟈싱눙 좌파 공산 주의자 파라다이스지만 현실은 강남만큼 높은 육지에 10조 때리고 부어 사옥 올리려는 유사 자동차, 중소 기업이 국내 독점·과점의 자동차, 중소 기업이라는 웃픈 상황이군요. 투자 현황만 놓고 보면 이게 자동차 중소기업인지 부동산 중소기업인지 모르겠어요. 지금 R&D에 10조를 투자해도 좋은 파업되면서 시국에... 가령시 삼성동에 유전이 폭발했는데 1양만 아직 모릅니까.실제로 재미있는 것은 자율주행이라는 기술보다 법률적인 쟁점이다. 인공지능으로 구르는 자동차가 사고를 당했을 때, 이 책은 다른 차의 소유자, 운전사, 내 연구는 누구에게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2026년이 도대체 어디의 머리에서 어떻게 자신 왔는지 모르지만 국회의 이 아이들은 존 자신 맞아야 합니다. "지금껏 해왔던 것을 보면 존 자신 한명도 안 하고 놀고,'선진국을 숨기면 그것을 시찰하는 '와 비행기 티켓을 사서 해외 순방을 다녀온 후에 더딘 것인지, 정책 법안을 적당히 코피ー칠로 입법 하려는 것 같아요. 그렇지 않다면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편안하게 손을 놓고 있을 수 없습니다.보고서를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선진국은 먼저 정책 준비를 위한 중요 토대는 모두 세웠습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시험운행 기간 중 운전자, 중소기업, 보험사의 책이 모두 범위를 구분해 놓고 데이터 수집 중입니다. 이 부분은 꼭 다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쿡, 독인가 영국의 사례가 들어있습니다.도로와 자동차 전반을 감시·관리·감독해야 할 정부, 자동차를 제조·판매하는 중소기업, 사고 시 이를 연구해야 할 경찰, 보험 등 금융기관까지 각 분야에서 협의해야 할 쟁점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마지막으로 고속도로를 제외한 국도를 관리하는 지방정부의 역할, 정스토리, 정스토리, 정스토리, 정스토리가 중요하다. 군수,도지사들멍때리고시시한일하면서지방자치를한다고하는데지금부터준비해야합니다.그러나 아무리 뉴스를 검색해도 유용한 기사 1줄은 없다는 것이 현실입니다.자율주행의 세계가 도래함에 따라 반드시 이곳에 숨은 비즈니스 기회가 올 것입니다. IT, 선전, 서비스, 금융, 운송 등 무엇이 될지 모르지만, 관련 자료를 찾아서 생각해 보면 엘도라도가 될지는 누가 알 수 있을까요? 내가 못하면 이제 가는 중소기업에 투자해도 되고. 아무튼 관심있게 지켜봐줬으면 좋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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