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디션에서 빠른 합격하기,배우가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4:40

    배우라는 직업은 정야의 매력적이었던 한번밖에 살아보지 못하는 인생인데 본인이 경험해보지 못한 경험을 하고 다른 사람이 되어 그 느낌을 느끼며 많은 다른 인생을 살아볼 수 있다.그리고 배우들은 그렇게 다른 인물의 삶을 살아가기 위해 끊임없이 존재합니다.아니라 감정하여 연구하다.배우가 본인에게 한계를 두지 않고, 남들처럼 살아보는 것, 다양한 역할을 표현하는 것만큼 훌륭한 것은 없다.


    >


    그래서인지 배우가 되기 위해서는 많은 타인의 인생을 살려면 그 전에 자기 자신을 알아야 해요.나는어떤사람인지나의외모,소의sound,성격,취향,가치관등내가갖고태어난나의외모와소sound를통해서과인이라는사람은누구인지본인안에존재하는수많은과인을바꾸고대접해야합니다.아저씨 같은 부드러운 얼굴인가, 착한지 날카로울까 무섭나, 쌍꺼풀 눈인가, 쌍꺼풀 없는 날카로운 눈인가, 귀여운 자부심인가, 날카로운 자부심인가 작고 왜 작은 것인지 큰 키의 위압적인 스타의 한 사람인가.객관적인 때 자신을 바라보다.


    >


    영화배우들이 모두 내 이미지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는 것은 아니다.그러나 오디션에서 빨리 허락을 받고 배우로서 빠른 데뷔를 원한다면 이미지 캐스팅은 불가항력이었다.배우로 데뷔해 연기 활동을 하다 보면 어느 순간 대중은 더 new 캐릭터를 요구하게 된다.바로 당시가 이미지 탈피의 순간이자 연기적 재능을 통해 배우로서의 실력을 보여주는 순간이었다.


    >


    배우 박성웅 씨는 예민한 외모를 가진 본인의 기질 때문에 아내 소음에는 조폭 역할이 많았다고 합니다.깡패, 나쁘지 않은 아푼 악역들에게 대중에게 눈도장을 받으며 꾸준히 요르도 배우로 활동하며 오다어 통순강 검사, 스타 배우, 이웃집 아저씨의 선한 역에 기여해 변신을 했고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여전히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마동석 배우도 마찬가지였다.도대체 외모에서 폭력배, 법죄자, 행동대장 역할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고 합니다.하지만 지금은 '마블리'라는 별명으로 대중에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옆집 아저씨로 인기를 끌고 있지 않을까.


    >


    배우의 이미지는 외형적 모습과 음색으로 판정된다.오디션을 보기 전에 내 외모를 객관적으로 분석해 봤다면 이강은 배우 열망과 부인의 목소리를 파악하자.컬러풀한 소리를 갖고 있는지, 부드럽고 지금과 같은 목소리인지, 톤이 높은지, 오전인지, 애기교가 많은 콧소리가 자신인지, 저음의 허스키하고 중성적인 보이스를 갖고 있는지 과인이 가진 목소리의 느낌을 분석해 보자.


    >


    나는 어떤 사람인가.좋아해야 누군가를 아는것은 그만큼 소중하다세상에 유일무이한 나라는 존재...는 배우로서 어떤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을까?이것은 겉모습의 아름다움과 예쁘고 잘생긴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


    배우가 되기 위해서는 본인이 어떤 장점으로 어떤 역을 받아야 잘 어울리는지, 어떤 역을 잘 해낼 수 있는지를 냉정하게 분석할 필요가 있다.오디션에서 빨리 허락을 받고 싶다면 아내의 목소리는 벌써 싸움입니다.그리고 다음으로 배우의 생명력을 유지하는 것은 연기실력이며 내공 하나입니다. 오랫동안 고민하고 생각해야 합니다. 왜냐면요. 본인을 안다는 것은 어려운 하나이고, 쉽게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 어떤 역을 잘할 수 있는지, 어떤 연기를 더 잘하는지...현재 활동하고 있는 무수한 배우들을 보면서 나는 어떤 범주에 속하는지 생각해 보고 본인의 캐릭터를 파악해 보자.  학원생 여러분들의 데뷔를 앞당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